사소한 블로그

반응형

요즘은 코로나 19 확진자가 많아서 선별진료소에서 검사 받을 일이 더 많아졌습니다. 그만큼 접촉 빈도도 높아졌다는 의미인 것 같습니다. 지난 주에는 회사에 출근하던 중에 연락을 받았습니다. 출근하지 말고 가까운 선별 진료소에가서 코로나 19 검사를 받으라는 내용이었습니다. 내일 음성 결과를 확인하고 난 후 출근하라는데, 출근하지 말라는 내용임에도 선별진료소에 언제가서 검사받아야 하지 라는 생각이 들어 귀찮기도 했습니다.

최근 분당구 지역 보건소에서 코로나 19 확진자가 발생해서 검사가 임시 중단되었기 때문에 조금 거리가 있는 중원구로 향했습니다. 중원구 보건소에서 운영하는 성남 종합 운동장으로 향했습니다. 이전에는 드라이브 스루로 운영되었던 곳이지만 요즘 교통체증으로 어려움이 발생하여 워크 스루로 검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성남 코로나 선별진료소

성남 코로나 선별진료소 성남종합운동장 검사 후기

성남종합운동장 선별진료소 운영시간

평일 09시 ~ 12시, 14시 ~ 17시
주말 및 공휴일 09시 ~ 13시


선별진료소 운영시간을 다른 곳과 함께 살펴보니 대부분 동일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출근하던 길에서 돌아서서 바로 성남종합운동장으로 향했습니다. 검사 시작 30분전에 도착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미 선별 진료소 앞부터 한참 거리가 먼 주차장까지 줄이 이어져있었습니다. 지상 주차장에 자리가 남아있어서 주차를 하고 보니 주차장에 있던 사람들이 줄을 서기 위해 뛰기 시작하는 것을 목격할 수 있었습니다. 워낙 줄이 길어서 저도 뛰는 성격이 아닌데 함께 뛰고 있었습니다.

8시 30분에 줄을 서서 검사는 9시 20분경에 받을 수 있었습니다. 비강 검사만 했는데, 지금까지 받았던 PCR 검사 중에 가장 아팠던 검사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검사하고 머리까지 띵-한 느낌에 감싸쥐고 나왔습니다. 검사해주시는 분들이 고생하는 것을 알겠는데, 아픈 것은 아픈 것이니까요. 다시는 선별진료소에서 검사받는 일이 없길 바라면서 나오는데 줄이 또 얼마나 길어져있는지..

성남 코로나 선별 진료소


선별진료소에 검사받을 예정이라면 조금 일찍 도착해서 기다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추우니 핫팩 챙기시고 패딩 두껍게 입으셔야 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

  1. 파이채굴러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2021.12.23 0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