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블로그

반응형

12월부터 기다리고 있는 독도버스 2차 사전예약이 1월 11일 11시에 예정되어있습니다. 국내는 물론 전세계적으로도 처음 금융 시스템과 메타버스 플랫폼이 접목된 '독도버스'이기 때문에 너무나 기대됩니다. 독도버스 안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게임적인 요소도 궁금하고 가상세계가 얼마나 현실과 융합되어 있을지 !!


독도버스 사전예약


독도버스는 MZ 세대를 겨냥해서 만들어낸 메타버스 플랫폼입니다. 우리가 흔히 하는 게임에서 적들이 쳐들어오는 것을 막아내는 미션들을 많이 수행하는데, 독도버스에서는 '독도'라는 역사적 특이점을 이용해 우리의 애국심을 불러일으키는 미션 수행이 있을 예정이라 합니다. (왜구의 침략 등) 애국심하면 또 우리나라 아닐까요 ? 앞으로 메타버스 시대에 쏟아질 여러 콘테츠들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독도버스의 '독도'라는 지리적, 역사적 특징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더 끌기에 충분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애국하면서 돈도 벌자 !


독도버스 사전예약

현실과 동일한 시간대로 운영되는 독도에서 우리 아바타가 거주하며 생활합니다. 독도에서 우리는 낚시나 농사를 할 수 있고 독도에 침입한 적들을 물리치는 퀘스트를 하며 보상을 받습니다. 이러한 보상들은 개인금고에 보관하거나 농협은행 독도지점에 예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정수량의 독도버스 도민권과 아이템들은 NFT로 저장되어 이용자간 거래가 가능합니다.


사전가입 이벤트 혜택

1. 독도버스 도민권 NFT (발급조건 충족시 지급)
2. 20명 독도여행 2박 3일
3. 스페셜 캐릭터와 아이템 전원지급 예정(아이템 : 1000DOS, 과일, 낚시대 등등)
4. 10명 추첨 - 유명작가의 작품 NFT 지급



P2E 구조, 독도버스 오픈일은 3월 1일
MCC 코인을 개발한 '핑거'라는 기업이 독도버스 개발에 참여했습니다. MCC 코인을 채굴해 놓으면 나중에 독도버스에서 사용이 될 수도 있고, 수익이 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독도버스 도민권

독도버스 도민원은 대체불가능토큰으로 각각의 자산이 고유한 인식값을 담고 있습니다. NFT 적용이 된 도민권은 '독도버스' 도민이라는 것을 입증하는 증서이며 소유권과 거래이력이 명시됩니다. 도민권은 위조나 복제가 불가하며 재판매 가능합니다. 1차, 2차 사전예약때 지급되는 독도 도민권을 발급받아야 독도버스내에서 땅을 사고 집을 지을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희소성이 높고 가치가 점차 상승해서 재판매시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니 독도버스 2차 사전 예약 놓치지 마세요 ! 1월 11일 11시에 알람 설정을 해둬야겠습니다. 저와 남편 모두 도민권 도전 !!

독도버스 도스(DOS)

독도버스에서 사용될 재화입니다. 도민과 사용자 모두 도스를 사용하여 아이템을 구입하고, 미션을 수행하며 도스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도스는 독도버스와 연계된 금융 서비스와도 연계되어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 될 수 있습니다.

독도버싀 사전예약

반응형
반응형
TAG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