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블로그

반응형

독도버스 2차 사전가입 신청했습니다 :) 접속자가 많아서인지 사전 가입 진행이 버벅버벅 거렸어요. 얼른 3월1일에 오픈해서 도민권 받고 건물도 짓고 농사도 짓고 해보고 싶네요.

어제는 독도버스에서 DOS 재화로 사용될지 모른다고 소문난 MCC 코인을 채굴하기 위해 굿모닝 앱을 깔았습니다. 독도버스 미래의 유저들 사이에서는 이미 소문이 나서 굿모닝 앱에서 열심히 열매를 받고 있더군요. 굿모닝 앱에서 지금 가입 이벤트 겸 스타벅스 음료 쿠폰도 발급하고 있으니 아직 가입하지 않은 분들은 고고 하세요.

 

독도버스 2차 사전예약


지난 12월, 증권시장에 상장되어 있는 핑거라는 회사가 농협 독도버스와 서비스 제휴계약을 맺었습니다. 이 소식으로 핑거의 주가가 상승했죠. 핑거는 독도버스 1차 서비스 오픈일부터 12월까지 독도버스 플랫폼 내 콘텐츠 운영에 대해 독점적인 권한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앞서 포스팅한 바와 같이 독도버스는 금융 메타버스 플랫폼이며 가상공간인 독도에서 퀘스트와 이벤트를 하며 독도 내 전용화폐인 도스(DOS)를 모으게 되고 이는 현실 자산과 연계 될 수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암호화폐를 그 매개체로 해서 거래소에서 암호화폐를 팔아 현금화하는 방법이 사용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이 때문에 핑거에서는 관련 기술 회사인 블록체인 플랫폼 마이크레딧 체인 MCC 와 게임개발사인 X 19 게임즈 지분에 투자했습니다.

 

 

공식적이지는 않으나 독도버스에서 얻은 도스(DOS)를 MCC 코인으로 변환하고 이 MCC 코인을 거래소에서 현금화 할 수 있지 않으까 하는 기대를 유저들이 하고 있습니다. 최근 독도버스 공식 카페에서는 MCC 코인을 채굴할 수 있는 굿모닝 앱에서 서로 친구를 구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만들어 주기도 했습니다. (점점 위 이야기에 신뢰가 더해지고 있죠 ?)

 

 

 


굿모닝 앱에서 독도버스 재화 채굴하기


1주일 전에 굿모닝 앱을 깔아 실제로 사용해보았습니다.

지금 굿모닝앱에서 3월 독도버스 오픈전까지 MCC 코인을 채굴해두면 독도버스 코인으로 활용 할 수 있을테니 한번 해보았는데요. 굿모닝 어플은 핑거에서 제작했습니다.

 

굿모닝 앱 - 독도버스

 

 

굿모닝 앱 간단소개

처음에 이 앱이 무엇을 하고자 하는 앱인지 한참 들여다 보았습니다.

얼핏보면 인스타그램같은 SNS에 가깝습니다. 매일 한번 씨앗을 5개 받습니다. 이 씨앗을 앱 내 가상 친구들에게 나눠주면 친구들은 받은 씨앗 5개를 모아 열매 1개로 전환합니다. 우리는 공짜로 씨앗 5개를 받고 친구들에게 씨앗을 나눠주면 또 다시 씨앗 한개를 받습니다.

씨앗을 주고 받는 과정이 굿모닝 앱내 핵심적인 활동입니다.

 

씨앗 5개는 열매 1개가 되고 열매 1개는 MCC 코인 1개가 됩니다.

 

투자 씨앗을 뿌리고 독도버스가 시작되고 MCC 코인이 사용되면 이제 열매를 회수하는 고런 느낌으로 씨앗과 열매를 모아보고 있습니다.

 

 

굿모닝 앱 열매(MCC 코인) 채굴방법

 

독도버스 - 굿모닝 앱

 

 

 

친구들에게 받은 씨앗으로 열매를 전환하는 방법 외에도 앱에서 진행하고 있는 각종 참여형 구매형 이벤트를 통해 열매를 모을 수 있습니다. 조금 귀찮긴 하지만 나중에 어떻게 쓰일지 모르니 시간 날때 하나씩 참여해서 모아보려고 합니다.

 

 

굿모닝 독도버스 재화 모으기

 

 

 

151개의 열매를 모았어요. 이것 외에도 굿모닝 앱 가입자를 대상으로 핸드폰 인증만 하면 스타버스 커피쿠폰이 무료로 주어지고 있습니다. 재미삼아 독도버스를 기다리고 있는 유저분들은 미리 열매도 모으고 커피도 한잔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독도버스 2차 사전가입 이야기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굿모닝 앱 가입할 때 힘찬 이야기의 친구초대 코드 등록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힘찬이야기 친구초대 코드 : WWZB1QIC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